雜동사니

[Purewow] 2024년 별자리 운세 및 각 별자리에게 필요한 주문(mantra) 본문

별자리 운세/별자리 특징

[Purewow] 2024년 별자리 운세 및 각 별자리에게 필요한 주문(mantra)

이탠저린 2024. 1. 30. 10:04
반응형

2024년, 각 별자리에게 부여된 주문(mantra)은?

 2024년은 큰 동기부여와 탄력을 받으며 시작되는 해입니다. 올해 많은 변화가 예정되어 있지만, 지난 2020년대 초 몇 년 동안 우리가 겪었던 각종 혼돈들과 비교했을 때 1월은 비교적 평온한 달입니다. 올 1월 우린 질서와 구조를 갖출 수 있게 될 거예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알찬 2024년을 보내는 데 필요한 집중력을 키우기 위해 각 별자리에게 필요한 주문(mantra)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숨을 깊게 들이마시고 이 주문을 되뇌어 보세요. 

 

 


양자리(3월 21일 - 4월 19일)

“풍요로움(Abundance)”

2024년은 여러분의 은행 계좌를 채우고 자존감도 향상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내가 가진 에너지를 지키는 동시에 사랑하는 이들과 나누는 법을 배우고 있는 중이죠. 여러분을 가장 풍요롭게 느끼게 만드는 것을 취해야 할 때입니다.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영향력(Impact)”

과거 몇 년간 겪은 모든 성장통은 2024년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모든 퍼즐이 들어맞게 되는군요. 당신은 자신의 모습에 더욱 편안함을 느끼게 되고, 그 안도감을 바탕으로 다시금 내 힘을 찾고 내세울 기회를 얻게 될 거예요. 당신의 말과 행동이 얼마나 큰 영향력을 갖고 있는지 잊지 마세요.

 

 

쌍둥이자리(5월 21일 - 6월 20일)

 “스포트라이트(Glow)”

작년 다소 무대에서 동떨어져 소외된 느낌을 받았다면, 2024년은 다시 무대 중심으로 돌아갈 때입니다. 올해에는 인생의 스케일도, 에너지도 크게 증가합니다. 당신의 유일한 과제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게자리(6월 21일 - 7월 22일)

“재개(Renew)”

올해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쌓는 것은 물론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는 해입니다! 친구들과 이를 함께 축하하는 건 훨씬 더 즐거운 경험이 될 거예요. 상반기가 성장을 위한 시간이었다면, 하반기엔 목성이 당신의 무의식 영역으로 이동함에 따라 에너지를 재충전할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될 거예요.

 

 

사자리(7월 23일 - 8월 22일)

“꿈(Dream)”

2024년에는 사회생활 면에서 흥미로운 발전들을 해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군요. 커리어는 물론, 지역사회에서 영향력을 키울 수 있고, 여행, 학업 등의 계획도 실현해갈 수 있을 거예요. 여러 해 전부터 꿈꾸고 있던 일들을 이뤄나갈 때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거기에 안주하진 마세요. 다음 꿈을 또 가져야죠!

 

 

처녀자리(8월 23일 - 9월 23일)

 “성공(Success)”

풍요의 행성인 목성이 2024년 하반기,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 이미지를 관장하는 영역에 머묾에 따라 당신을 내세울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스스로를 믿는 게 일단 첫 번째 단계입니다. 당신은 이미 성공한 사람이에요! 

 

 

천칭자리(9월 23일 - 10월 21일)

“헌신(Devotion)”

거대한 목성이 2024년 상반기, 당신의 공유자원 영역에 머무르며 과거 당신을 붙잡았던 감정적·재정적 부담으로부터 당신을 해방시킵니다. 사랑이며 우정뿐만 아니라 학업적인 면에 있어서도 많은 기회가 찾아오는 2024년, 스스로에게 한번 물어보세요. 나는 어떤 것에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나요?

 

 

전갈자리(10월 22일 - 11월 21일)

"헌신(Commitment)”

2024년은 포용력을 상징하는 목성이 당신의 파트너십과 공유자원 영역에 머무르며 각종 협업과 인간관계를 통해 당신이 성장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일시적인 만남과 만족을 추구할 시기가 아닙니다.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당신에게 무엇이 기쁨을 가져다줄 것인지 판단 후 헌신하도록 하세요.

 

 

사수자리(11월 22일 - 12월 21일)

“사랑(Love)”

사수자리 여러분, 올해는 바로 '사랑'의 해입니다! 싱글이든 옆에 누군가가 있는지와 상관없이, 2024년은 당신을 사랑해 주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때입니다. 그들은 내 든든한 기반이 되어줄 사람들입니다. 그들에게 집중하며 관계를 돈독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염소자리(12월 22일 - 1월 10일)

“건강(Health)”

성장을 상징하는 행성인 목성이 2024년 대부분의 기간을 당신의 건강을 관장하는 영역에 머뭅니다. 따라서 몸과 마음에 안정감이 찾아올 것이며, 자기 관리에 힘써야 한다는 영감도 얻게 되죠. 만약 지금까지 건강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다면, 올해는 마침내 치료, 치유, 관리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될 거예요.

 

 

물병자리(1월 20일 - 2월 18일)

“진정성(Authentic)"

명왕성이 1월 20일에 당신의 별자리에 들어옴에 따라 이젠 당신의 개성을 표현할 때입니다! 올해는 당신이 갈망하는 것들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때입니다. 이 과정이 다소 어리석고 황당해 보일 순 있겠지만, 당신의 바람을 현실화해 나가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당신의 진정성은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영감을 줍니다. 

 

 

물고기자리(2월 19일 - 3월 20일)

 “조율(Alignment)"

규칙을 상징하는 행성인 토성이 올해 대부분의 기간을 물고기자리에서 보낼 예정입니다. 실망스럽게 들릴 순 있겠지만(누가 24시간 7일 내내 PT 트레이너의 감시를 받고 싶겠어요?), 실제로 올해는 스스로를 정돈하고 조율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분이 뭔가에 헌신할 때 올해 가장 큰 자유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출처 Purewow

 

The One-Word Mantra Your Zodiac Sign Needs to Make the Most of 2024

To help you prepare for 2024, we created one-word mantras for each sign. Read on to see the meditative words that will bring you strength into the next year.

www.purewow.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