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30. 01:45
반응형

Gemini, Your July Horoscope Is Full Of Good News For Your Love Life

7월 쌍둥이자리 별점: 연애운이 좋은 7월, 좋은 소식이 한가득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Gemini 5/21 ~ 6/20

쌍둥이자리 여러분, 이번 7일 중요한 결정을 내릴 계획이라면 이번 달 별점을 꼭 참고하세요. 이번 달은 만일의 경우 대비했더라면 좋았을, 사소한 재정적 압박이 생길 수 있는 한 달입니다. 그러니 현금을 비축해두도록 하세요. 혹시 모르니까요!

 


GEMINI 쌍둥이자리

Gemini 5/22 ~ 6/21

 

7월 17일

수성이 게자리로 들어간 후 17일, 금성이 사자자리로 성큼 들어서면 여러분의 은행 계좌에는 더 많은 돈이 들어와 재정 소강상태를 끝내게 됩니다. 더 자유롭게 돈을 쓸 수 있게 되는 것이죠. 7월 13일 염소자리에 뜨는 보름달의 힘을 이용하세요. 뭔가 계획을 짜기에 이상적인 때입니다.

 

여러분에게 적합한 예산을 책정하고, 뭔가 의심스러울 땐 여러분의 타고난 지략과 융통성을 믿으세요. 재정 계획에 전념한다면 앞으로 몇 주 뒤 다시금 샴페인을 터트릴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사랑을 찾고 있다면, 17일이 이를 시작하기 좋은 이상적 시기입니다. 계류 중에 있는 그 사람과의 관계가 다음달까지도 공식화되지 않을 수 있겠지만, 이번 달은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을 만나거나 다른 사람과의 비밀스러운 만남을 시도하기에도 좋은 다입니다.

 

 

7월 28일

28일 사자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로맨틱한 순간을 불러옵니다, 온라인의 누군가에게 반해 로맨스를 시작할 수 있는 마법같은 순간이 올 수 있겠네요. 만약 여러분이 이미 연애 중이라면, 처음 두 사람을 만나게 했을 열정적인 불꽃에 의해 사랑이 재점화될 것임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이날은 단순히 서로의 삶에 대한 이야기,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함으로써 서로를 재발견할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한편 여러분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은 그 어느 때보다도 혼란스러운 상태인데요. 6월 말 역행한 해왕성 때문에 현재 여러분은 방향을 잃었고, 어느 방향으로 움직여야 할지 다시금 생각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더욱 이상한 것은 역행한 목성의 문워크가 28일 시작되는데, 이때 여러분의 창조성이 필요한 프로세스에 다소 좌절감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역행한 두 행성 사이에서 여러분은 꼼짝 못한 채 움직일 수 없다고 느낄 수 있겠군요. 하지만 좋은 소식도 있습니다. 사자자리 내 초승달이 뜨면 이번 달이 끝나게 되고, 여러분은 다른 방식으로 다시금 재출발할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도(여러분을 포함한) 오지 않을 거라 생각했던 모험을 꿈꾸게 되죠. 그러니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