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양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30. 22:12
반응형

Aries, Your July Horoscope Says You're Coming Into A Lot Of Cashes, So Spend Wisely

7월 양자리 별점: 재정이 풍족한 이번 달엔 현명한 소비를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Aries 양자리

Aries 3/21 ~ 4/19

당신은 타고나길 경쟁을 즐길 줄 아는 사람입니다. 늘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는 사람이죠! 운 좋게도 2022년 7월 우주는 여러분에게 '책임'을 맡을 것을 말하고 있네요. 충동적인 별자리인 당신의 재정 상태는 보통 유동적입니다. 그리고 다행히 여름의 시작은 여러분에게 더 많은 매력을 부여해주네요.

 


 

7월 5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7월 5일 여러분의 재정을 뜻하는 2번째 하우스에 들어서면, 여러분이 의미 있는 재정 목표를 세우는데 필요한 동기부여를 선물해줄 것입니다. 당신은 점점 더 돈에 가까이 다가서고 있으며, 이런 분위기는 이번 달 말 최고조에 달합니다! 

 

7월 13일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뜨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직업적 성공을 질투하게 만듭니다. 특히나 이번 달 여러분이 주요 포상을 받게 되거든요. 여러분은 고지식한 스타일의 사람이나, 대치 상황을 피하기 위해 먼 곳으로 끌려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극적 상황을 만들지 않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Hater들과 정면으로 돌파하는 게 이 상황을 다룰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원수이자 친구인 사람들, 동료들과의 똑같은 싸움을 하지 않으려 노력해도 당신을 헐뜯는 말 한마디가 여러분을 화나게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감정적일 때 결정을 내리는 건 좋지 않으므로 평화를 유지하거나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무언가를 결정할 땐 심호흡을 하세요. 어느 쪽이든 결과가 있을 것이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시길.

 

 

7월 17일

이번 달 게자리 시즌은 양자리 여러분을 들뜨게 만듭니다. 태양과 수성, 금성이 여러분의 집과 가족을 뜻하는 4번째 하우스에 7월 17일 관통하면, 여러분은 과거를 그리워하게 되는 시간을 갖게 되는데요. 그 향수는 여러분이 오랜 사진 앨범을 뒤적이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을 추억할 영감을 줍니다.

 

여러분의 뿌리를 되새기는 일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에 연결되어 있음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훌륭하지만 불완전한 사람들을 거쳐 성장했습니다. 당신은 그 사람들로부터 여전히 배울 점이 많습니다.

 

 

 

7월 22일

태양과 수성이 22일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낭만적인 부분을 통과합니다. 구혼자들이 여러분의 집 문간에 서서 문을 두드릴 것이기에 매혹적인 말들이 귀에 들려올 수 있겠군요. 창의력이 여러분의 심장을 채우고 있기에 예술적인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7월 28일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거나, 오랜 취미를 다시금 하게 되는 아름다운 시간을 갖게 됩니다. 심지어 이 시기엔 가볍게 썸탈 사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만나게 되면 주의하세요.

 

 

7월 31일

이날엔 역행하는 목성 덕분에 여러분은 뿌리 깊은 곳에서 차오르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