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30. 12:40
반응형

Virgo, Your July Horoscope Says You're On The Brink Of An Unforgettable Adventure

7월  처녀자리 별점: 잊지 못할 모험이 기다려지는 7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Virgo 처녀자리

Virgo 8/23 ~ 9/22

처녀자리 여러분, 대담함을 가지세요. 화려함이 결국 여름의 모든 것 아니겠어요? 2022년 7월 처녀자리 운세를 보면 이번 달엔 개인의 자산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중 가장 중요한 건 여러분의 자신감입니다. 여러분의 재정 상황에 중대한 변화는 없을 겁니다, 무슨 말인가 하면, 이번 달엔 돈보다는 여러분의 자존감을 키우는 데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뜻입니다

 

7월 19일까지,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가을에 대비하기 위해 돈 일부를 저축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그러니 재정에 대해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돈은 돌고 돕니다. 특히 7월엔 말이죠.

 


7월 13일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말을 경청하고, 그들의 감정을 고려하며, 여러분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표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여러분의 잘못이 있다면 인정하고, 사람들이 기꺼이 여러분에게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내도록 노력하세요.

 

여러분은 최근 자신에게 덜 정직했을지도 모르고, 이것이 머릿속에 내부적인 마찰을 일으킬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모든 것을 털어놓으세요. 왜냐하면 지금이야말로 여러분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받아들일 때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13일의 보름달은 여러분의 다정함이 넘치는 5번째 하우스를 활성화시켜 여러분이 스스로를 표현하도록 유도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일 공간도 마련해줍니다. 사랑의 삼각관계를 만들고, 창의적 매력을 솟구치게 한다면 여러분은 승승장구하게 될 거예요.

 

 

7월 28일

28일 있을 목성의 역행은 여러분의 차트 내 친밀함을 관장하는 8번째 하우스에서 감정을 자극합니다. 이 자극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파트너와의 관계에 있어 큰 두려움의 감정에 직면하게 만듭니다. 이 때문에 과거 인연이었던 사람들과 다시 만날 수도 있겠네요. 다행히도 이 인연들은 여러분에게 보상을 해줄 것 같군요!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고 싶은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목성의 역행이라는 우주의 움직임이 여러분의 가치를 재평가하는 역할을 하게 되겠군요. 

 

7월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영적인 12번째 하우스를 활성화시키면, 여러분은 죄책감과 원망을 떨쳐버릴 수 있습니다. 과거를 바꿀 순 없겠지만, 가까운 미래 누군가와 사랑에 빠질 수는 있을 테니까요!

 

지식과 확장을 상징하는 9번째 하우스에서 천왕성이 운명을 뜻하는 달의 상승교점과 힘을 합치면, 여러분은 위대한 모험을 시작하기 직전의 상태로 한 달을 마감하게 됩니다. 마음 속 로켓에 불을 붙이면 여러분 마음 속 항상 닫혀있던 무언가에 마음을 열 준비가 될지도 모릅니다. 이 결정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