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자자리

이탠저린 2022. 10. 8. 02:0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0월 월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사자자리 (7/23~8/22)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도망가요!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휴가 계획을 세우는 데 가족 간 드라마가 생길 수도?

*그 외 중요한 날: 10/11, 10/17, 10/19, 10/23

 

10월은 사자자리 여러분에게 바쁜 달입니다. 일을 위해 떠나는 짧은 여행 가장 친한 친구의 결혼식, 천칭자리 친구들을 위한 끊임없는 생일파티 등 여러분의 스케줄은 꽉 차 있습니다. 이 바쁨은 여러분에게 매우 좋은 것이지만, 9일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은 외국으로 떠나 버리고 뒤돌아보지 않는 망상에 빠져버릴지도 몰라요.

 

하지만 도쿄로 가는 막바지 비행기를 예약하는 것보단 차라리 집에서 일본 요리를 만들어 먹는 게 낫습니다. 특히 전갈자리 시즌이 23일 시작되면 여러분의 공적·사적인 삶 모두 급격한 변화를 맞아 바빠질 것이기 때문이죠.

 

30일, 화성이 여러분의 우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합니다. 그러니 2023년 1월까지 여러분은 인간관계에서 한걸음 물러나 누가 진정으로 여러분의 꿈을 지지해해 주는지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애정운:

싱글이신가요? 그럼 11일 태양과 토성과 트라인을 이루면 절친한 친구를 통해 사랑의 인연을 맺을 수도 있습니다. 인연을 만나기 위해 데이트앱에서 고군분투해왔던 당신이기에, 이렇게 전통적인(?) 구식 방법을 통해 누군가를 만나는 게 기쁠 수밖에 없습니다. 만약 파트너가 있다면, 11일 연인과 여행을 가거나 나들이를 가는 것도 좋겠네요.

 

*재정운:

지난 달 여러분의 재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수성이 역행했기에 여러분의 재정 상태는 형편없었죠. 하지만 2일 수성이 다시금 순행하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엉망진창이었던 상황을 정리하고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을 거예요. 16일 이후엔 상황이 더 좋아집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