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2. 10. 7. 03:0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0월 월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전갈자리 (10/22~11/21)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30일 요가 체인지에 도전?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원하는 옷 스타일이 있다면 남은 생각 말고 원하는 대로 입으세요!

*그 외 중요한 날: 10/12, 10/17, 10/23, 10/26, 10/30

 

`10월 첫 몇 주 동안 전갈자리 여러분은 대부분의 시간을 혼자 행복하게 보내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천칭자리 시즌은 여러분에게 있어 늘 과도적인 시기입니다. 지난해의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는 프로젝트는 정리해야 하죠. 명상 연습을 하기로 시작했나요? 그렇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특히 금성이 태양을 만나는 22일을 잊지 마세요.

 

전갈자리 시즌, 즉 여러분의 시즌이 23일 시작되면 모든 것이 갑자기 매우 혼란스럽고 사적인 것으로 변합니다. 매우 강력한 초승달인 25일 일식은 여러분의 정체성과 이미지, 가까운 인간관계에 대변동을 가져오게 합니다. 지난 4월과 5월 시작되었던 전면적인 변화의 기운이 다시금 살아나고 있어요. 기억하세요. 곧 여러분의 시즌이니 울고 싶다면 울어도 됩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에서 30일 역행하기 시작합니다. 2023년 1월까지 여러분의 에너지는 여러분의 재정적·감정적 부채탕감에 집중되어야 할 것입니다.

 

 

 

*애정운:

일식이 25일 시작되면 여러분은 이맘 때쯤 인간관계에 대한 계시를 받게 됩니다.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무엇이 가능할지, 여러분의 생각을 확장시키게 되는 계기가 될 거예요. 그리고 28일, 목성이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으로 되돌아와 여러분이 지난봄 마지막으로 만났던 연인들을 여러분의 삶 속으로 데려올 수도 있겠네요.

 

*재정운:

앞서 언급했듯이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여러분의 공유자원 분야에서 30일 역행합니다.  8월 말부터 여러분의 머릿속에 있던 재정적 스트레스를 불러올 수 있겠군요. 이달 초 예산, 청구서 및 세금을 정리하는 데에 시간을 투자한다면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잘 알 수 있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