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수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수자리

이탠저린 2022. 10. 7. 02:0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0월 월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사수자리(11/22~12/21)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매우 화끈한 데이트를 하기 좋은 날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전화기를 비행기 모드로 설정해두는 게 좋겠네요.

*그 외 중요한 날: 10/1, 10/2, 10/8, 10/12, 10/28, 10/30

 

천칭자리 시즌은 일 년 중 가장 사교적인 시기이지만, 어쩐지 매우 낭만적이고 장난스러운 느낌도 드네요. 이번 달 여러분이 받는 받는 파티 초대장은 단순히 인간관계를 쌓기 위한 사회적 의무가 아니고, 여러분에게 영감을 줄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9일 양자리 내 보름달이 뜨는 밤은 여러분에게 창의성과 낭만을 줄 것이니 자신에게 자기 자신에게 베풀도록 하세요.

 

23일 염소자리가 시작되면 삶은 좀 더 바빠질 것입니다. 그 속에서 여러분은 모든 것과 거리를 두는 선택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25일 일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을 놓아버리도록 하세요. 

 

그리고 30일, 화성이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기에 2023년 1월까지 여러분의 에너지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애정운: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9일,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사랑스러운 로맨틱한 저녁 시간을 가져다줍니다. 하지만 이번 달 할 일이 없고 너무 즐겁기만 하다고 생각하진 마세요. 화성이 30일 역행하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로맨틱한 저녁 약속들을 재고해야 할 일이 생길지도 몰라요. 

 

이밖에도 상대방과의 어려운 대화를 혹시 피했나요? 그럼 월말이 고비가 될 수 있습니다.

 

*재정운:

변신의 귀재 명왕성이 8일, 여러분의 자금을 관장하는 영역에 직접 진출합니다. 이 때문에 봄부터 뒷전으로 밀린 재정적 스트레스가 여러분에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지금은 불안함이 가득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힘이 생길 수도 있어요. 용기를 내서 임금 인상에 대해 요청해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