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쌍둥이자리

이탠저린 2022. 10. 6. 23:5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0월 월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0)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올해 최고의 파티를 보낼 수 있는 밤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사무실에서 극적인 사건이 일어날지도?

*그 외 중요한 날: 10/2, 10/6, 10/12, 10/10, 10/22, 10/26,10/27, 10/28, 10/29

 

이번 달 첫 몇 주 동안 여러분은 로맨스, 데이트 그리고 여러분의 창의력을 추구하는 일에 집중하게 됩니다. 침실에서 모험(?)을 한다거나, 하고 싶은 대로 기념일을 축하하거나, 글을 쓰거나 그림 그릴 시간을 만드는 등 여러분의 즐거움을 우선시하게 되죠.

 

그리고 22일, 금성이 태양과 만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욕망에 관한 한 새로운 주기를 시작하게 돼요. 매일매일의 일상에 어떤 즐거움을 적용할 수 있을까요?

 

전갈자리 시즌이 23일 시작되면 공적인 삶과 사적인 삶 속 모두에서 여러분이 책임져야 할 일들은 쌓여가고, 모든 일을 해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게 됩니다. 화성이 30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하게 되면 여러분은 내년 1월까지 자신의 정체성, 이미지 그리고 자아 개념에 대해 새로이 생각해봐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몸과 마음을 잘 다스리고 느긋함을 가질 수 있을까요?

 

 

 

*애정운:

앞서 언급했듯이 천칭자리 시즌은 일 년 중 가장 낭만적인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에 생길 인맥들은 지속되기보단 덧없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목성이 물고기자리로 재진입하는 28일, 여러분은 특별한 누군가와 진지하게 만나보자는 대화를 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금전운:

모든 행성들이 10월 첫 몇주동안 여러분의 유흥을 관장하는 영역을 통과함에 따라 본인에게 더 많은 돈을 쓰고 싶은 유혹을 느끼게 될 거예요. 하지만 다행히 이번 달 재정 상황은 안정적일 것으로 보이네요.

 

보상 없이 그동안 필요 이상으로 일해왔다면, 25일 일식이 뜨는 날엔 여러분이 해내야 할 일이 절정에 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얻어야 하는 건 분명히 요구하세요. 그래야 지치지 않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