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이탠저린 2022. 10. 6. 22:5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0월 월간 양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양자리(3/21~4/19)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얼굴 관리를 받으러 가면 좋은 날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갖고 싶은 옷이 있었다면, 이젠 옷값을 지불해야죠!

*그 외 중요한 날: 10/1, 10/2, 10/8, 10/10, 10/17, 10/30

 

양자리 여러분은 10월 첫 몇 주 동안은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에 집중할 시간을 갖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여름 순수한 장난으로 시작했던 관계가 지금은 진지하게 바뀌었습니다. 정말 그 사람이 여러분이 함께 삶을 살아가고픈(혹은 같이 사업을 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확신할 수 있나요?

 

친한 친구들과 찬반양론을 나눠 이야기를 해보면 도움은 되겠지만, 궁극적으로 결정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금성이 22일 태양과 만나면 여러분은 헤어지거나, 이 사람에게 헌신할 준비를 하게 될 겁니다. 그 중간은 없어요.

 

이번 달은 화성이 여러분의 의사소통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며 여러분의 일정이나 일상에 불편함과 혼란을 가져오며 마무리됩니다. 다음 몇 달 동안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의 하루를 어떻게 채울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는 것입니다. 이젠 상황을 정리할 시간이에요.

 

 

 

*애정운:

앞서 언급했듯이 이번 달은 여러분의 인간관계에 대해 고민하는 한 달입니다. 그렇긴 해도 이번 9일, 여러분의 별자리 내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 자신과 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우선시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겠네요.

 

이 시간을 여러분의 인간관계 문제 속에 적용해보세요. 그 사람이 과연 나의 공간을 차지할 수 있는 사람인가? 하고 말이죠.

 

 

*재정운:

25일 일식이 일어나는 날엔 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프리랜서라면 급여 청구 때문에 속을 끓을 수도 있고, 사업을 시작했다면 필요한 대출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해야 할 수도 있어요. 신용카드 빚 때문에 뼈아픈 고민을 하고 있을 수도 있겠네요. 월말엔 빚이 얼마나 되는지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할 시간을 가져야겠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