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이탠저린 2022. 10. 7. 23:4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0월 월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황소자리(4/20~5/20)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이날은 아무도 찾을 수 없게 숨어 버려요!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프러포즈 아니면 이별 둘 중 하나

*그 외 중요한 날: 10/1, 10/14, 10/22, 10/23, 10/29

 

10월 첫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인생의 소박한 즐거움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다시 건강을 위한 습관을 만들고, 새로운 재택근무 스케줄 속에서 행복을 찾으며,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게 훨씬 쉽다는 걸 깨닫게 돼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22일 태양을 만나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안정적인 일상이 있는 한, 어떤 폭풍이 불어오더라도 살아남을 수 있다는 깨달음과 확신을 얻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시즌이 23일 시작되면 여러분의 삶은 다시금 혼란스러워집니다. 4월과 5월쯤 여러분이 사생활과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에 대해 가졌던 '실존적 질문'들을 여러분은 다시금 가지게 될 거예요. 여기서 힘든 점은 이러한 문제들은 스스로 해결할 수 없고, 다른 사람들과의 의견과 협업이 필요하단 점입니다. 시간을 내어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애정운:

25일 일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가장 소중한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성패를 가를 순간을 가지게 됩니다. 그 사람에게 우리의 관계가 무엇인지 혹은 대립각을 세울 대화를 하고 싶다면 더 이상 이를 피할 수 없으니 메모를 준비하고 할 말을 분명히 하도록 하세요.

 

*금전운:

30일, 화성이 여러분의 재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기 시작하면 지난 8월 말부터 여러분의 마음속에 늘 남아있던 현금 흐름 문제가 다시금 떠오르게 됩니다. 더 많은 경제적 자유와 소비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2023년 1월까지 현재 부채 해결에 에너지를 쏟아야 할 것입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