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이탠저린 2022. 10. 8. 00:5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0월 월간 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게자리 (6/21~7/22)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사람들의 관심을 즐기세요! 여러분에겐 그럴 자격이 있어요.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어색한 데이트가 뜻밖의 좋은 결과를 가져올지도?

*그 외 중요한 날: 10/1, 10/8, 10/10, 10/12, 10/22, 10/27

 

10월 첫 몇 주 동안, 여러분의 사적인 삶은 완전히 번창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타지에서 온 가족을 초대하든, 애인과 새 아파트에 정착하든, 집에서 평화롭게 다시 일하든지 간에 여러분은 모든 외출을 생략하고 실내에 머물며 만족합니다. 

 

여러분을 집 밖에 나오게 할 한 가지 예외는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9일로, 이 시기는 여러분의 커리어에 획기적인 순간이 옵니다. 주변의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업적을 축하해줄 것이기에 인정받는 순간이 훨씬 더 달콤하겠어요.

 

23일 전갈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사회적인 의무들이 늘어나고, 삶이 매우 바빠집니다. 30일 화성이 여러분의 무의식적인 영역에서 역행할 것이기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시간을 쓸 가치가 있는 사람이 누군지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2023년 1월까지 어떤 휴식이 내게 필요할지 고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애정운:

여러분에게 애인이 있든 싱글이든 간에 25일 일어나는 일식은 여러분의 러브 라이프에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올해 내내 여러분은 누군가와 편안하게 즐기는 게 점점 더 어려워짐을 깨달았을 겁니다. 비록 이 일식이 여러분에게 실망을 줄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자신이 진심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금전운:

이번 달 여러분의 재정 상태는 안정적이겠지만, 집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필요하지도 않은 장식이나 가족을 위한 선물에 소비하고 싶은 유혹을 느끼고 싶게 될지 몰라요. 태양이 11일 토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비싸지만 매우 가치있는 무언가에 투자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