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12. 23. 23:43
반응형

Virgo 8/23 ~ 9/22

 

Your 2023 Horoscope Predicts A Year of Relationship Changes

2023년 처녀자리 별자리운세 : 뜻밖의 관계 진전이 여러분을 놀라게 할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

2023년은 처녀자리 여러분들의 커리어에 있어 터닝 포인트가 생길 한 해입니다.
그러니 운전대를 잡는 걸 두려워하지 마세요.

 

2023년은 쌍둥이자리 내 화성 역행이 1월 12일 마침내 끝나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이는 화성이 여러분의 야망과 커리어 목표에 새로운 에너지를 더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2월 3일엔 여러분의 다섯 번째 하우스에서 수성의 역행이 끝나면서 여러분은 다시금 활기와 예술적 감각을 되찾고 싶은 욕망을 갖게 될 거예요.

 

2023년은 또한 처녀자리(혹은 상승궁이 처녀자리일 경우) 여러분들에게 있어 인간관계 속에서 발전을 이룰 한 해가 될 듯합니다. 토성은 물고기자리에 진입하여 여러분의 인간관계 속 역학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현실적인 시선으로 보게 해 줄 것이며, 다음 2년 동안 여러분의 신뢰를 얻은 사람들 중 어떤 사람이 여러분이 장기간 헌신할 만한 사람인지, 누구에게 우선순위를 둘 것인지 결정하는 데에 도와줄 것입니다.

 

 

 

3월 ~ 

3월 23일, 명왕성이 물병자리를 향한 약 20년 간의 긴 여행을 시작합니다. 명왕성은 이때 여러분의 일상 루틴과 건강 습관 등을 다루는 여섯 번째 하우스를 탈바꿈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올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적인 활동을 보다 더 효율적이고 계획적으로 바꿀 수 있을 겁니다. 

 

같은 날, 화성이 여러분의 친구들과 커뮤니티를 뜻하는 열 한번째 하우스에 새로운 영감을 넣어주며 게자리로 입성합니다. 이 시기는 여러분은 팀 정신으로 무장하여 팀으로 다수가 함께 있을 때 더 강한 면모를 보일 수 있을 겁니다.

 

4월 20일, 양자리의 초승달과 일식이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여덟 번째 하우스)에 불을 붙입니다. 이때 여러분은 사람들 사이에 경계선을 긋고, 자신의 에너지를 보호할 필요성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많이 준 것에 비해 상대로부터 너무 적은 걸 받았다고 느껴진다면, 이젠 '내 것'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아야 할 때입니다.

 

 

 

5월 ~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개기월식이 5월 5일,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을 관장하는 세 번째 하우스에서 막을 내리면, 여러분이 누군가와 나누는 대화는 모든 걸 바꿔 버릴 위력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특히 형제 자매, 이웃, 가까운 친구와 대화를 나눌 때)

 

5월 16일, 목성이 황소자리로 진입하면 여러분은 긍정과 낙관의 에너지, 풍요의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목성은 그 이후 2023년 나머지 시간을 여러분의 경험과 확장을 뜻하는 아홉 번째 하우스에서 보낼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 영향 하에 집과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겠습니다.

 

넓은 세상을 보고, 많은 걸 배우세요. 세상은 따먹기 좋게 잘 익은 과일들로 넘쳐나니까요. 이후 목성이 명왕성과 맞붙게 되면, 해외에서의 여행 경험이 여러분의 인생을 바꿀 기회를 가져다줄 수도 있어요!

 

 

7월~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여러분은 왠지 해독(detox)의 필요성을 점차 느끼지 못할 수 있는데요. 이 시기엔 사자자리의 금성이 여러분의 열 두번째 하우스(숨겨진 진실과 보이지 않는 에너지가 가득한 곳)에서 역행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욕구가 커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떤 특정인들과는 서로 비밀을 털어놓지 않은 채, 그 상태 그대로 안고 가는 걸 택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역설적이게도 이는 진실의 깊은 한 단면에 빛을 비춰주게 되는군요.

 

 

8월~

8월 23일부터 9월 15일까지 수성이 처녀자리에서 역행합니다. 여러분은 내가 누구인지, 나의 감정은 어떤지, 내가 어떤 사람으로 세상에 비춰지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며 여름을 마무리하게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 여러분은 어떤 사람으로 이 세상에 보이길 원하나요?

 

 

10월~

2023년은 10월 28일, 황소자리와 전갈자리가 한 축을 이루는 날 일어날 개기월식을 끝으로 마무리하게 됩니다. 여러분의 가치관이나 신념 체계를 관장하는 아홉 번째 하우스가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이 시기 여러분은 다른 새로운 선택을 위해 원래 있던 아이디어를 보내는 자기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스스로가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주세요. 2024년을 앞두고 여러분의 날개를 확장하려면 추가 공간이 필요할 테니까요!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